[ 윈드 리버 ] 국내 메인 예고편 > Q&A

본문 바로가기


Q&A

[ 윈드 리버 ] 국내 메인 예고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종 작성일17-10-13 20:02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윈드 리버


설원에서 발견된 한 소녀의 시체, 진실은 모두 윈드 리버에 묻혔다!

발자국마저 사라지는 고요한 설원 위를 맨발로 달리던 한 소녀가 피를 토하며 죽는다. 
윈드 리버의 야생동물 헌터 ‘코리’(제레미 레너)가 소녀의 시체를 발견하고, 
신입 FBI요원 ‘제인’(엘리자베스 올슨)이 사건 담당자로 그곳에 도착한다. 
범인이 남긴 증거는 눈보라에 휩싸여 점점 사라지고, 수사는 난항을 겪는다. 
3년 전, 윈드 리버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과의 유사점을 발견한 ‘코리’가 수사에 공조하면서 
두 사람은 범인의 그림자에 빠른 속도로 접근하는데…


내가 가장 불신하는 이들은 우리의 삶을 향상시키고자 하면서도 단 한가지 메인방법 밖에 모르는 사람들이다. 당장 국내자기도 먹을게 없으면서 자기보다 더 불행한 고소득알바이를 돕는 친구의 마음.. 아이디어를 훔치는 사람들에 대해 염려하지 마라. 메인독창적인 아이디어라면 그들의 목구멍으로 밀어넣어야 할 테니까. 걷기는 원기를 준다. 건강을 유지하게 국내해준다. 먼저 가입하고 첨 써보는거라 잘 못 쓸 수도 시크릿알바있으니 [봐주세요~ㅎ 사람은 높이 올라갈수록, 메인날 수 없는 사람들에게는 작아 보이는 법이다. 희극이 허용하는 유일한 법칙은 취향의 법칙이며, 파트타임알바유일한 한계는 명예훼손의 국내한계다. 네 꿈은 반드시 파트타임알바네 꿈이어야 한다. 다른 사람의 메인꿈이 네 것이 될 수는 없어. 내 안에 자유가 없으면 늘 끌려다닙니다. 무엇보다 '상처로부터의 자유'를 얻지 못하면, 고수익알바내가 나를 속박하는 무서운 지배자로 평생 끌려다닙니다. 죽음은 삶보다 보편적이다. 모든 사람은 죽기 투잡알바마련이지만 [모든 이가 사는 것은 아니다. 사랑은 때로 메인결혼의 여성알바과실이다. 이젠 마음이 약해지지 않도록, 리버흔들리지 않도록, 그리고 포기하지 않도록 해야 투잡알바했다. 현재뿐 아니라 투잡알바미래까지 걱정한다면 인생은 살 가치가 없을 것이다. 기도를 많이 하라; 하지만 네가 원하는 것을 신에게 말하는 것을 국내삼가하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